3,793 2 0 1,130 88 4 1년전 3

영혼의 학교:신성을 회복하는 사람들 9

신성을 회복하는 사람들 9

영혼의 학교는 “창조자들의 메시지”와 마스터님의 말씀을 통해 매 순간 신성회복의 의지를 다지는 창조자 영혼들의 의식의 확장 기록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빛을 가져와 가슴으로 보고 가슴으로 듣고 가슴으로 말하며 자신과 주변을 변화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영혼의 학교 시리즈는 근원이 만든 양극성 창조계와 태양계, 지구 행성의 상승에 대한 앎과 이해를 나눔으로서, 여러분들이 자신의 영혼의 소리에 귀 기울여 깨어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영혼의 학교를 통해 여러분들의 신성이 회복되는 과정에 들어서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우리는 영원불멸의 창조자이며 신성회복을 약속한 창조자들입니다.
영혼의 학교는 “창조자들의 메시지”와 마스터님의 말씀을 통해 매 순간 신성회복의 의지를 다지는 창조자 영혼들의 의식의 확장 기록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빛을 가져와 가슴으로 보고 가슴으로 듣고 가슴으로 말하며 자신과 주변을 변화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영혼의 학교 시리즈는 근원이 만든 양극성 창조계와 태양계, 지구 행성의 상승에 대한 앎과 이해를 나눔으로서, 여러분들이 자신의 영혼의 소리에 귀 기울여 깨어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영혼의 학교를 통해 여러분들의 신성이 회복되는 과정에 들어서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우리는 영원불멸의 창조자이며 신성회복을 약속한 창조자들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엘숨바흐와 엘후스는 현재 “인터뷰하는 tv” 공동 운영스텝으로 활동 중이며 ‘창조자들의 메시지’의 마스터로서 활동 중에 있다.

저자 엘숨바흐는 창조자들의 메시지를 만나 자신의 육체, 감정체, 정신체, 영체를 알고 이해하고 사랑하게 되었으며, 지금은 영혼의 삶에서 그리스도의 삶의 여정으로 변화하는 과정에 있다. 저서로는 영혼의 학교 신성을 회복하는 사람들 5권을 집필하였다.

저자 엘후스는 유독 의식확장과 영적경험 얘기에 흥미가 있었다. 혼란스러운 영성계를 헤매다가 포기하려 할 때 창조자들의 메시지에 접속됐다. 지금은 자신과 창조계를 알아가는 중이며 의식확장과 내면과의 연결 그리고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면서 신성회복의 열망을 가지고 정진 중이다.

관련 사이트 : https://cafe.naver.com/interviewtv
창조계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해소되었습니다. 빨간약 비유가 정말 재밌었어요~!

목차1. ■ 첫번째 이야기 / 엘숨바흐


창조자들의 메시지 유튜브 영상을 보고, 깊은 가슴의 공명으로 영혼의 학교 시리즈도 알게 되었습니다. 세상의 변화에 이해할 수 없었던 많은 것들을 태양계 상승과정에 대한 진리를 접하고 이해하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소중한 앎의 이해를 이토록 이해하기 쉽게 써주신 두 분 작가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영혼의 학교 시즌3 기다린만큼 읽는 감동이 있습니다. 창조계와 태양계 생성 과정도 흥미롭고 무엇보다 창조자들에 대해 알게되어 기쁩니다. 유튜브에서 이해되지 읺았던 부분들이 상세히 설명되어 있어 너무 좋네요~


이 지구가 식민지라는 애기가 참 재미있습니다. 유튜브에 그런 애기들이 많은데 오랜 세월 그렇게 살아왔다 하니 정말 놀랍습니다~ 정말 놀라운 애기이군요~

목차1. ■ 첫번째 이야기 / 엘숨바흐


목차를 보니 너무나 유익한 내용이 수록 되어 단숨에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영성공부를 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어렵지 않게 다가와 좋았습니다.


기다리던 책이라 다운받아 바로 읽었습니다. 창조계와 태양계가 생성된 과정을 글로 읽으며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근원과 의식의 근원, 창조자그룹, 가이아, 엄토미아 ... 창조계의 진리에 대한 설명이 쉽고 선명하게 잘 들어왔습니다. 의식이 확장된듯합니다. ^^

목차1. ■ 첫번째 이야기 / 엘숨바흐


영혼의 학교 시즌3 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8권, 9권, 10권, 11권 모두 가슴으로 정독하겠습니다.
신성회복의 여정을 향한 귀한 발걸음....저도 배우며 함께 따라갑니다. 감사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