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자들의 메시지’를 근간으로 펼쳐진 우리들의 책 ‘영혼의 학교’와 접속이 되신 여러분들을 가슴 깊이 환영합니다. 지금 이 순간, 이 책을 펼쳐든 여러분들의 손끝을 통해 가슴으로 전해지는 그 느낌은 이 접속이 결코 우연이 아님을 알려주는 힌트입니다.
우리는 지금 새로운 문명(수평적 문명)을 향한 다음 단계의 문 앞에 서 있습니다. 우리들의 이야기 ‘영혼의 학교’는 오랜 시간 동안 신성회복을 방해해왔던 뿌리 깊은 고정관념들을 일상의 생활 속 실천을 통하여 이해하고 녹여내어 다시 삶으로 승화시키는 과정들을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부디 우리들의 이야기를 통한 창조자들의 메시지가 신성회복을 준비하는 창조자들의 가슴에 따뜻하게 전달되기를, 그리하여 우리 행성 지구가 균형을 이루고, 우리 태양계가 균형을 이루고, 우리 은하계가 균형을 이루어 마침내 조화롭고 균형잡힌 아름답고 재미있는 창조계로 이어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우리는 창조자입니다.
저자 엘리시언과 엘첼리언은 현재 "인터뷰하는tv" 공동 운영스탭으로 활동 중이며 ‘창조자들의 메시지’의 마스터로서 활동 중에 있다.
저자 엘리시언은 서울출생으로 서울특별시와 전라북도 그리고 충청남도 등의 다양한 지역을 옮겨 다니며 그리스도의 빛과 사랑의 관념을 가져와 체험함으로써 행성지구의 균형을 돕고 있는 중이다.
저서로는 ‘영혼의 학교 시즌2 제4권’이 있으며, 현재 ‘창조자들의 메시지’ 영문버전 유튜브채널(Creator’s Code)을 운영중에 있으며, 마스터님의 귀한 가르침 하에 마스터 람챠르 수업을 받으며 신성회복을 향하여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자 엘첼리언은 서울에 살고 있고 세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며, 주부이다. 오랫동안 기독교인으로 살다가 창조자의 메시지를 만났고 마스터의 과정에 입문하여 좌충우돌하며 마스터님의 가르침을 배우고 성장 중이다. 신성회복과 그리스도의 빛으로 행성의 균형을 잡는 람챠르가 되길 소망하고 있다.
관련 사이트 : https://cafe.naver.com/interview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