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87 6 0 1,117 93 6 1년전 4

영혼의 학교:신성을 회복하는 사람들 8

신성을 회복하는 사람들 8

‘창조자들의 메시지’를 근간으로 펼쳐진 우리들의 책 ‘영혼의 학교’와 접속이 되신 여러분들을 가슴 깊이 환영합니다. 지금 이 순간, 이 책을 펼쳐든 여러분들의 손끝을 통해 가슴으로 전해지는 그 느낌은 이 접속이 결코 우연이 아님을 알려주는 힌트입니다. 우리는 지금 새로운 문명(수평적 문명)을 향한 다음 단계의 문 앞에 서 있습니다. 우리들의 이야기 ‘영혼의 학교’는 오랜 시간 동안 신성회복을 방해해왔던 뿌리 깊은 고정관념들을 일상의 생활 속 실천을 통하여 이해하고 녹여내어 다시 삶으로 승화시키는 과정들을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부디 우리들의 이야기를 통한 창조자들의 메시지가 신성회복을 준비하는 창조자들의 가슴에 따뜻하게 전달되기를, 그리하여 우리 행성 지구가 균형을 이루고, 우리 태양계가 균..
‘창조자들의 메시지’를 근간으로 펼쳐진 우리들의 책 ‘영혼의 학교’와 접속이 되신 여러분들을 가슴 깊이 환영합니다. 지금 이 순간, 이 책을 펼쳐든 여러분들의 손끝을 통해 가슴으로 전해지는 그 느낌은 이 접속이 결코 우연이 아님을 알려주는 힌트입니다.

우리는 지금 새로운 문명(수평적 문명)을 향한 다음 단계의 문 앞에 서 있습니다. 우리들의 이야기 ‘영혼의 학교’는 오랜 시간 동안 신성회복을 방해해왔던 뿌리 깊은 고정관념들을 일상의 생활 속 실천을 통하여 이해하고 녹여내어 다시 삶으로 승화시키는 과정들을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부디 우리들의 이야기를 통한 창조자들의 메시지가 신성회복을 준비하는 창조자들의 가슴에 따뜻하게 전달되기를, 그리하여 우리 행성 지구가 균형을 이루고, 우리 태양계가 균형을 이루고, 우리 은하계가 균형을 이루어 마침내 조화롭고 균형잡힌 아름답고 재미있는 창조계로 이어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우리는 창조자입니다.
저자 엘리시언과 엘첼리언은 현재 "인터뷰하는tv" 공동 운영스탭으로 활동 중이며 ‘창조자들의 메시지’의 마스터로서 활동 중에 있다.
저자 엘리시언은 서울출생으로 서울특별시와 전라북도 그리고 충청남도 등의 다양한 지역을 옮겨 다니며 그리스도의 빛과 사랑의 관념을 가져와 체험함으로써 행성지구의 균형을 돕고 있는 중이다.
저서로는 ‘영혼의 학교 시즌2 제4권’이 있으며, 현재 ‘창조자들의 메시지’ 영문버전 유튜브채널(Creator’s Code)을 운영중에 있으며, 마스터님의 귀한 가르침 하에 마스터 람챠르 수업을 받으며 신성회복을 향하여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자 엘첼리언은 서울에 살고 있고 세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며, 주부이다. 오랫동안 기독교인으로 살다가 창조자의 메시지를 만났고 마스터의 과정에 입문하여 좌충우돌하며 마스터님의 가르침을 배우고 성장 중이다. 신성회복과 그리스도의 빛으로 행성의 균형을 잡는 람챠르가 되길 소망하고 있다.
관련 사이트 : https://cafe.naver.com/interviewtv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보다 가슴에 자유로운 느낌이 가득 듭니다.


작년의 영혼의 학교 시즌2를 읽고 큰 여운이 남아, 시즌3도 언제 출간하시나 기다렸습니다! 눈이 번쩍 뜨이는 진리와 두 작가님들의 신성회복 여정기에 눈시울이 붉어집니다. 이렇게 좋은 책을 집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영혼의 학교 시리즈로 가을 독서를 시작합니다. 시즌2 저자 엘리시언을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쁘고, 새로운 저자 엘첼리언의 글과 어울어져 빚어낸 조화로운 책 구성이 너무 맘에 듭니다. 명쾌하면서도 가슴이 떨리는 여운이 있습니다. 다음 시리즈도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영혼의 학교 시즌3 너무나 기다렸습니다.정말 한숨에 읽히네요. 시즌2의 엘리시언 작가님의 글 읽고 너무 감동받았는데 시즌3도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새로운 엘첼리언님 글도 같은 기독교 생활을 했던 저로서도 공감이 많이 되었습니다.


영혼의 학교 시즌이 또 찾아와주셨군요. 지난 해 시즌 2의 감동을 잊지 못했었습니다. 종교에 대해 특히 기독교 식민체험으로 인한 잘못된 정보의 설명이 너무나 인상깊었습니다.


정말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님들의 체험을 통하여 어떻게 자유의지를 내어 영혼의 삶으로 변화해가는지, 가슴의 사랑을 키워가는지 배웠습니다. 이런 가슴을 울리는 책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에 참 감사합니다.


인스타를 통해 영혼의 학교 시즌3가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많이 기다렸습니다. 시즌이 더해갈수록 더 깊은 이해와 감동이 가슴을 적셔줍니다. 이 시리즈의 저자님들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